또한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에 대한 노하우도 남다르기 때문에 정책이나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 성공률이 타 업체에 비해 상당히 높습니다.



또한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에 대한 노하우도 남다르기 때문에 정책이나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 성공률이 타 업체에 비해 상당히 높습니다.

하지만 대부분의 고객센터는 평일 낮에만 운영하다보니 직장인은 전화로 신청하기가 불편할 수 있는데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이용해 신청하는 방법도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.

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.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.

그것도 대출처럼 복잡한 과정 없이… 바로 현금화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이지요.

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.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 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.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.

소액결제 정책상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고,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.

소액결제 정책전문 테리페이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.

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

그런데, 이러한 “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어떻게 현금을 구할 수 있느냐?” 라고 궁금해 소액결제 현금화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요.

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기존의 휴대폰 소액결제와는 별도이므로 이것을 이용하면 요금 미납이 있어도 추가 결제후 현금화가 가능하지만, 절차/방법 등에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일반적인 상품권을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 보다는 수수료가 더 높게 책정이 됩니다.

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, 손님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항의를 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므로 아무 문제없다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.

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서 지불방법을 추가 하면됩니다.

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,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.

휴대폰 소액결제 시에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. 다만, 현금영수증 발행은 키스마일이 아닌 고객님의 이동통신사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